사업소개

시설물 설치

시설물 설치

시설물 설치

조경공사 (시설물 설치)

조경의 대상은 단순히 정원 시설을 넘어 문밖의 모든 외부 공간을 포함하며, 회화·조각·산업디자인·건축·토목 등의 분야와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조경은 예술이자 기술이고, 사회적 수요의 산물입니다. 심미성과 기능성, 공공성은 조경의 기본적 특성이자 조경이 지향해야 할 목표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조경의 역활은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 (주)중산조경은 자긍심, 사명감과 더불어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작은 나무 한그루를 심더라도 십년, 백년을 내다보고 우리 인간과 더불어 건강히 생장할 수 있도록 완벽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후와 주변환경을 고려한 적합한 수종선택,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식재관리, 성실한 시공을 통하여 아름답고 쾌적한 조경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 세대는 물론 먼 훗날의 미래 세대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조경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기업명 : (주)중산조경대표 : 장영미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739, 3층 303-2호

Tel : 031-994-5671Fax : 070-7547-7528E-mail : wndtks65@naver.com(임업, 벌목) /
joongsan22@naver.com (조경)

Copyright © www.jsrimup.co.kr All Rights Reserved.